WHAT DOES 뉴토끼 웹툰 MEAN?

What Does 뉴토끼 웹툰 Mean?

What Does 뉴토끼 웹툰 Mean?

Blog Article

이런 불법 사이트가 하나 둘 폐쇄된다고 해도 또다른 운영자가 바톤을 이어받아서 또다시 자료를 옮겨서 운영을 하기 때문에 지금까지의 법령으로는 근본적으로 없애기는 힘들다고 할 수 있습니다.

다만 그 댓글을 다는 사람들이 돈주고 웹툰을 구매해온 사람들이 아님을 생각해보고 읽어보자. 대부분의 평가들이 나사 하나쯤은 빠진 어거지식 논리인 경우도 많다.

뉴토끼에서 일본만화 탭을 누르면 접속되는 사이트. 말은 별개의 사이트라곤 하지만 사실상 마루마루와 마나모아 운영자였던 박사장이 운영 중인 것으로 여겨진다. 마나모아 폐쇄 후 박사장과의 일부 텔레그램 대화록이 누출되었을 때 뉴토끼가 언급되었고, 이후 별안간 뉴토끼의 일본만화 페이지 이름이 '마나토끼'로 바뀌었기 때문. 즉, 마루마루-망가쇼미-마나모아-마나토끼 순서대로 계승해오고 있다.

마나토끼의 대표작으로는 원피스, 킹덤, 보루토, 원펀맨 뿐만 아니라 이세계+전생 만화, 오덕 만화, 하렘물까지 정말 다양하게 번역되어 올라오고 있는데요.

웹툰과 일본 만화 그리고 웹소설들을 무단으로 업로드하고 있는 세계 최대 규모의 불법 만화 공유 사이트로, 밤토끼, 마루마루를 계승하여 한국 웹툰과 일본 만화의 저작권을 어기면서 업로드하는 사이트다.

이 플랫폼은 다양한 웹툰 컬렉션을 무료로 제공함으로써, 매혹적인 스토리와 시각 요소를 즐기는 데 동반되는 경제적 부담을 효과적으로 덜어주고 있습니다.

이 페이지를 즐겨찾기에 추가하면 모든 준비가 끝납니다! 즉시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뉴스 등 다양한 뉴토끼 웹툰 정보에 접근할 수 있습니다. 이게 다입니다!

하나의 문화로 자리잡은 웹툰사이트를 가장 빠르게 안내받기 위해서는 조아툰 텔레그램채널을 구독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조아툰과 같은 빠른 업데이트와 가장 많은 웹툰을 보유한 사이트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여 많은 사람들이 편안하게 웹툰을 시청할 수 있는 무료웹툰주소의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서버의 보안능력도 특출나게 앞서, 사용자들의 개인정보보안이나 다른 사소안 안전으로부터 확실히 지킬 수 있습니다.

추후에 어록, 뉴토끼 주소 고유명사 번역 등을 정발판 번역으로 수정하는 경우도 많지만 아무래도 관련 문서 편집이 가장 활발한 때는 최신화 업로드 직후일 뉴토끼 수밖에 없고, 그시기엔 정식 번역이 존재할 수가 없으니 불법번역을 차용했다가 그게 계속 newtoki 남아버리는 경우가 많다. 여건이 된다면 수정해주자.

예전부터 불법 일본 만화 번역물들이 유포되는 뉴토끼2 걸 "우리나라 만화도 아닌데 왜 보면 안됨?"라고 반응하는 경우가 많았고 마루마루-마나모아 또한 사이트 배너 등으로 한국 만화를 업로드하지 않는다는 점을 강조했었는데, 마나토끼가 뉴토끼의 산하 조직 같은 개념으로 들어가서 더이상 그런 변명은 쓸 수 없게 되었다. 애초에 둘이 계정도 통용된다.

나무위키에서도 여러 문서들의 캐릭터 어록, 고유명사 번역 등을 정발이 아닌 이 마나토끼에서 행한 번역에서 자주 인용하고 있다.

뉴토끼엔 네이버, 카카오, 레진코믹스 등 웹툰에, 마나토끼엔 유명한 만화+픽시브 등 사이트의 만화들도 갖고오며, 북토끼는 노벨피아, 카카오 등 한국에선 가장 많은 자료들을 불법유포중이다.

Report this page